cheju

[단독]“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

dramadoomPublished: 2024-11-27 19:23:34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수에즈 운하가 완성되기 전까진 이탈리아·그리스·튀르키예 등 지중해권 나라가 여기를 통과하지 못하면 대서양에 진출하지 못했다.

하지만 탈민족주의 담론에 천착하는 한 인문학자의 반응은 신랄했다.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일본군에게 강제로 끌려가 노예처럼 성을 유린당한 조선의 소녀들에 균열을 내려다보니 탈이 난다.

[단독]“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

좋은 번역소설은 원작이 우선 좋아야겠지만 번역이 뒷받침해 줘야 한다.2심 유죄를 뒤집은 대법원 무죄 판결과 관련.지난달 26일 대법원은 박유하 세종대 명예교수의 책 『제국의 위안부』가 위안부 피해자들의 명예를 훼손하지 않았다고 결론 내렸다.

[단독]“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

더욱 험난한 본선이 기다리고 있다.그 결과 한·일 두 나라 사이가 나빠졌다는 게 박 교수의 문제의식이다.

[단독]“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

『제국의 위안부』는 어쩌다 욕먹으며 안 팔리는 책이 됐나.

박 교수의 입장은 결국 향후 건전한 한·일 관계를 위해서는 극단적 반일이라는 민족주의 프레임에서 우리가 벗어나야 한다는 거다.그런 몇몇 사례가 눈에 띄는 것 같다.

자기 권리를 내세우는 1980년대생 젊은 부모들이 교권 붕괴 등의 원인이라는 얘기도 있다.그러면서 그가 주장하는 ‘공감과 ‘이해가 ‘허용과 같은 개념으로 오해받고 있다며 안타까워했다.

할 일과 안 할 일 분명히 가르쳐야자녀의 정서적 상처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도 젊은 부모 세대 특징이다.또 아이들은 어른들을 보면서 배운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누군가 ‘돌아간’ 지점을 찾아서中 부동산 중개 플랫폼 베이커 자오팡, 8억 弗 차입 발표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월 27일얼어붙은 부동산시장에 GTX發 훈풍…철도지하화 꼼꼼히 봐야하는 이유지엔씨에너지(119850) 2016.01.21 탐방보고서[선구퉁](단위: 위안)[강구퉁] (단위: 위안) (끝)1 “한국 라면에 세계가 빠졌다”… 국민 야식에서 대표 K푸드로뉴욕증시, 경기침체 우려 對 뮬러 특검 호재 강보합 출발세븐일레븐, 청계천 환경 정화 활동 ‘청계아띠’ 펼쳐한국타이어, 모빌리티엑스포서 ‘미래형 타이어’ 선보인다美 국채 금리 ‘급등’…한은 금리 ‘동결’ 전망 높일까‘박항서호’ 베트남, 태국과 미쓰비시컵 결승 1차전 극장골 무승부2 “이러면 누가 결혼하겠나”…대한민국 평균 결혼비용 3억 돌파“뭐든 대신 버려드릴게요!” 쓰레기 배출 대행업이 뜬다독일 3월 Ifo 기업환경지수 99.6…예상치 상회(상보)코메르츠방크 "연준이 달러에 미치는 효과 전혀 없어"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권순우, 한국인 첫 남자프로테니스 투어 2회 우승 달성[사진] "청년농부가 만든 '국산 배즙' 드세요"메가스터디(072870) 2016.01.22 탐방보고서북핵, 금융시장 영향은월가 "애플, 스트리밍 시장 파고들기 쉽지 않을 것"댐 건설·스마트 시티 조성…수자원公 '우크라 리빌딩' 이끈다16.01.23 Memo – 티씨케이(064760)리톨츠 웰스 CEO "美 경제 괜찮아…셧다운 왜곡 경제지표 곧 회복"올해 유커 200만명 전망…고용효과 8만명 육박박항서 전 베트남대표팀 감독 모친상…백순정 여사 별세ING "미 국채 금리 역전에도 환율 시장 안정화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