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미 달러화 약세, 최근 강세에서 숨 고르기
그 상실에 대한 슬픔은 아무리 연습을 해도 전혀 익숙해지지 않는다.
누가 그랬을까? 연애란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정신질환이라고.다음 해인가 그가 결혼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하지만 허송세월이 아닌 인생의 시간이 있었을까.시간의 정체가 바로 허송세월이다.사랑의 뒤끝에 찾아오는 실연 연습이 불가능한 상실의 아픔 가을에 떠올린 젊은 날의 질문그림=황주리 사랑이 어떻게 변하니? 그런 질문을 해보지 않고 젊음을 지나온 사람이 있을까.
이유는 지금도 알 수 없고.결혼을 안 해도 행복한 사람.
거긴 돈 됩니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
지금은 얼굴도 생각나지 않는 그 시절 내게 상실의 아픔을 남겨준 상대에게 나는 가끔 고마움을 느낀다.홀린듯 걸었다동서 가로지른 ‘韓 산티아고정상 오르자 산안개 걷혔다아이 8명에 온 백두대간 선물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사람 죽었는데 하니랑 셀카냐김태선.
10월에 건강경영 문화 정착을 위한 ‘건강100세회의 추진위원회를 출범하기 위한 국회 원탁회의가 열렸다.그런 중에도 한국형 건강경영모델 개발에 가장 먼저 참여한 기업은 KB국민은행이다.
왜 지금 ‘건강경영인가 윤영호 서울대 기획부총장·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교수 기업이 직원 건강까지 관리해야 한다고 하면 반대하는 기업도 있을 것이다.정부와 기업이 중점을 두는 질병 관리를 넘어 건강 관리와 증진 활동을 통해 질병을 예방함으로써 생산성·효율성을 높이고 사회적 비용을 줄이는 등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건강경영 실천 풍토를 만들기 위해서였다.